교육ㆍ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함께 지켜요! 등굣길 학교폭력예방 및 교통안전 캠페인
22일 유성경찰서와 함께하는 학교폭력예방 및 교통안전 캠페인
 
김상수 기자   기사입력  2022/09/22 [16:36]



대전상지초등학교(교장 정진교)는 22일 학교 정문과 주변 스쿨존 구간에서 등굣길 학교폭력예방 및 교통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캠페인에는 본교 교직원, 대전상지초등학교 학교운영위원회장단, 학부모회장단, 녹색어머니회장단, 전교어린이회 임원 및 5~6학년 회장단, 또래상담반, 대전광역시교육청, 대전유성경찰서, 모범운전자회 등 40여명이 참여하여 등굣길 학생들에게 학교폭력의 위험성과 대처 방법을 알리고, 학교폭력 예방과 등하굣길 교통안전의 중요성을 홍보했다.


특히 설동호 대전광역시교육감과 윤소식 대전지방경찰청장이 캠페인에 참석하여 학생들의 행복하고 안전한 학교생활을 위해 봉사했다.


유성경찰서와 함께 실시한 이번 행사는 등굣길 캠페인 활동 뿐 아니라 대전상지초등학교 전교생이 참여한 예쁜 인사말 공모전도 진행되어 바른말 고운말 실천하기 등 평소 언어습관을 점검하고, 언어폭력 예방 등 학교안전문화를 조성하는 기회가 됐다.


대전상지초등학교 학교운영위원장은 “평소에도 많은 분들이 학교폭력예방과 교통안전을 위해 애써주고 계신다. 이번 캠페인 또한 학교폭력이 근절되고, 안전한 등하굣길을 만드는 데 보탬이 되는 값진 시간이었다.”라고 소감을 밝히며, 우리 학생들의 안전을 위해서 더욱 노력하겠다는 것을 강조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2/09/22 [16:36]   ⓒ 대전타임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