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ㆍ경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남경제진흥원, 1일 명예원장제도 시행
초대 명예원장 김홍근 민족평화통일 자문위원회 부위원장 위촉
 
김상수 기자   기사입력  2019/12/01 [16:33]


충남경제진흥원(원장 오광옥)은 진흥원 사업의 이해(도민 참여기회 확대), 전파(도민과 진흥원의 가교역할 수행), 외부의견 수렴(유관기관과 도민과의 협력체계 구축)을 위해 “1일 명예원장” 제도를 지난 28일 진행했다.


첫 번째 명예원장으로는 김홍근 민족평화통일 자문위원회 부위원장이 위촉됐다. 김홍근 부위원장은 충남 글로벌 강소기업인 ㈜드림텍의 대표이자 호서대학교 경영대학원 원장, 창업지원단장으로 충청남도 경제산업관련 분야 전반에 걸쳐 활동 중이다.


명예원장으로 위촉된 김부위원장은 업무보고와 결재를 통해 핵심 사업과 전반적인 현황을 파악하였으며, 명예원장으로서 외부의 시각과 건설적인 제안을 아끼지 않았다.


김홍근 명예원장은 “경제진흥원에 대해 많이 알고 있다고 생각했지만 오늘 행사를 통해 몰랐던 진흥원의 애로사항과 업무 고충을 이해할 수 있는 소중한 자리였으며, 향후 경제진흥원이 발전할 수 있도록 미력하나마 돕겠다.” 고 소감을 말했다.


충남경제진흥원의 오광옥 원장은 “향후에도 각 계 각층의 전문가를 명예원장으로 위촉하여 충남경제발전을 위해 다양한 의견을 수렴 할 예정” 이라고 밝혔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12/01 [16:33]   ⓒ 대전타임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